루위유웨

최신가요 2010. 8. 5. 21:37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......나 웃겨 죽는줄.....ㅋㅋㅋㅋㅋㅋ

 

이거 사진 두장밖에 없지만...ㅋㅋㅋㅋㅋㅋ 

 

포스팅 꼭 해야 돼..ㅋㅋㅋㅋㅋ...놓치면 후회함...ㅋ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손으로 절반 얼굴을 가리며 포기했다는듯이 웃는 한경이..ㅋㅋㅋ

 

이건 둬둬의 현재 모습을 저 뒤쪽 스크린으로 보고난뒤..풉- 하고 터진 한경이 모습이다..ㅋㅋㅋ

 

 

 

ㅋㅋㅋㅋ...그거 아시나요?

 

지금의 둬둬는.......ㅋㅋㅋㅋㅋㅋㅋ

 

그때 한경이가 "내 둬둬!!" 하며 표호하던 사진에서 봤던...

 

그 삐쭉삐쭉한 털까지 싹 밀어버려서...ㅋㅋㅋㅋㅋ

 

온몸에는 털이 하나도 없고 오직 머리부분에만 남아있다는거..ㅋㅋ

 

둬둬 아빠는....ㅋㅋㅋ....지금의 둬둬를 보면...ㅋㅋㅋ...

 

차마 안아들지도 못하겠다고..ㅋㅋㅋ

 

아.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...너무 웃겨...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풉-

 

 

이건 엘에이에서 지진을 만났을때,

 

손씨가 구석쪽에 웅크리고 있던 모습을 한경이가 흉내내는거임~ㅋㅋㅋ

 

그래봤자 지는 그때 자고 있었으면서~ㅋㅋ

 

남을 놀려주고 있는 한경이였습니다...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으악- 사진으로 봐도 이리 생동한데....ㅋㅋㅋㅋ

 

영상으로 빨리 보고싶다....ㅠㅠㅠㅠ

Posted by 설록차향
,